국대폰, 아이폰XS·XR 사전예약 TIP 공개 키즈폰 준3·미니 0원 판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 ‘국대폰’ 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갤럭시노트7 이후로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오는 11월 2일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XS, 맥스, XR도 예외는 아니다. 국대폰은 아이폰XS, 맥스, XR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사전예약 혜택을 공개했다.국대폰에서 아이폰XS, XR 사전예약 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지급한다.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국대폰은 국내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해 빠른 재고 수급으로 타 업체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혜택은 온라인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세컨 디바이스 컬렉션(second device collection)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쿠키즈 미니폰, 카카오 리틀 프렌즈폰, 키즈폰 준3은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신규가입) 상관없이 전부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쿠키즈 미니폰은 추가 사은품으로 스마트 워치, 무선충전패드, 외장메모리, 헤드폰 등을 지급한다.또한, 갤럭시워치 2018은 할부원금 20만 원대로 월 2만 원대만 청구하면 이용할 수 있다.

국대폰 측은 “세컨 디바이스 컬렉션(second device collection) 이벤트는 키즈폰 및 스마트 워치 가격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 미성년자의 안전 예방을 위해 준비 된 이벤트다.” 라고 덧붙여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