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리절트, 한 발 앞선 마케팅으로 기업별 맞춤 솔루션 제시
입력
수정
지면B5
2018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애드리절트(대표 이승민)가 ‘2018 올해의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마케팅부문 대상을 받았다.
애드리절트는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사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애드리절트는 언제나 한 발 앞선 마케팅으로 기업별 최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온라인 마케팅 종합 컨설팅 기업”이라며 “마케팅 목표를 명화하게 정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최고로 끌어올릴 수 있는 차별화된 방법을 제시하고 광고주의 공감을 이끌어낸다”고 말했다. 애드리절트는 ‘결과로 말하는 광고 회사’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애드리절트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직접적인 매출 전환이 가능한 다양한 채널의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다른 마케팅회사와의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병원 맞춤형 다섯 가지 필수 솔루션을 제시한 바 있다. 병원 마케팅에서 그 효과를 인정받아 해당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각장애인의 후지산 등반을 지원하는 등 장애인 복지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 장애인 후원사로의 공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 장애아동과 청소년 인재 양성을 위해 학비 등을 지원하는 ‘드림 리절트’ 사업으로 지난해 서울 동대문구청장상을 수상했다.
이승민 애드리절트 대표는 “당장 눈앞의 이익보다 고객사가 지속가능한 성공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컨설팅을 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사의 기본 자세”라며 “고객사와 상생하는 구조를 이루고 최적의 성공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