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 비주얼' 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YES or YES' 개인 티저 공개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가 신곡 'YES or YES'의 개인 티저를 공개하고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오는 11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앞서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 단체 티저 이미지 등 신곡 콘셉트를 기대하게 하는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YES or YES'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개인 티저 공개의 스타트를 끊은 주인공은 나연, 정연, 모모로 3인방은 영롱한 눈빛을 발산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나연은 'YES'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서 그윽한 눈빛을 드러내 환상적인 느낌을 풍겼다. 정연은 화려한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하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해 신비로움을 더했다. 모모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오로지 선택은 하나 'YES'인 당당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트와이스가 10번째로 발표하는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 아홉 멤버들의 특유의 에너지와 역동적인 사운드 구성이 조화를 이뤄 중독성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8년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에는 'YES or YES'를 발매하고 '10연속 인기 홈런'을 날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근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그간 발표한 9곡 모두 대히트를 기록했다. 모든 활동곡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달성했으며, 이 중 2억뷰 이상의 MV는 7개로 '라이키(Likey)'는 3억뷰, 'TT'는 4억뷰를 넘어섰다.

지난 20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이를 기념하여 28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노천극장서 ‘ONCE HALLOWEEN’이라는 타이틀로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할로윈 콘셉트를 구성하고 깜짝 놀랄만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1월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