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제3차 코스닥-천안·아산 CEO 간담회 개최

코스닥협회는 지난 23일 회원사 제이스텍에서 `2018년 제3차 코스닥-천안·아산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날 간담회에는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회장을 비롯해 코스닥기업 CEO 등이 참석해 제이스텍 사업 소개와 공장투어를 진행했습니다.또 `CEO가 알아야 할 보안위협과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의 강연과 참석자간 정보교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재송 제이스텍 회장은 "제이스텍의 아산사업장은 대지 8,000평, 건평 7,000평의 대형 크린룸 공장으로 미래 디스플레이 장비 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8월1일 확장이전한 곳"이라며 "오늘 방문해 주신 코스닥 CEO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심과 사랑으로 제이스텍의 밝은 미래를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1995년 3월 설립된 제이스텍은 반도체 장비와 평판디스플레이(FPD) 장비 전문 기업으로 2007년 1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최근에는 `도전성 필름 부착시 압흔상태 검사방법`이란 특허를 취득해 검사장비 성능을 개선하는 등 높은 기술 경쟁력을 보유했으며, 현재는 중국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