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이용 특화 '1Q Global 카드' 출시
입력
수정

1Q Global 카드는 해외직구와 해외여행이 보편화 됨에 따라 글로벌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을 위한 위한 카드로써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에 따른 각종 적립 혜택과 함께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외가맹점에서 결제 시 부과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면제혜택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충족 시 해외이용 및 해외직구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 저가항공 및 국내 면세점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또한 온라인쇼핑 및 통신·교통·자동이체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 각각 1만 하나머니 씩 총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며 국내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5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1Q Global 카드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1Q Global 카드를 발급하고 첫 사용 후 응모한 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영국항공 유럽 전 노선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발급 후 1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 중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하나카드는 향후에도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와 이번에 출시한 1Q Global 카드 등 해외직구와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손님을 위한 다양한 해외서비스를 확대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