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온라인 1위' 지누스 매트리스 국내 출시
입력
수정
지면A17
매트리스·매트리스 프레임 등 75종북미 온라인 매트리스·매트리스 프레임 시장 1위 브랜드 지누스의 제품이 국내 정식 출시된다.
롤팩 기술 이용 부피 줄여 배달
지누스는 매트리스와 매트리스 프레임, 기타 가구 75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옥션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지누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의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 ‘에센스 그린티 매트리스’는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 환경에 맞게 개선돼 출시됐다. 매트리스 두께(15·20·25·30cm)와 크기, 넓이에 따라 15만~30만원에 판매된다. ‘스마트텍 얼티마 매트리스’는 대중적인 디자인에 메모리폼 핵심 기술이 압축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인 ‘웰니스 클라우드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몸을 감싸는 메모리폼에 고급스러운 패턴과 컬러가 적용됐다. 가격은 30만~50만원대다.모든 제품은 지누스가 자체 개발한 ‘롤팩 기술’을 이용, 압축해 작은 부피로 배달된다.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면 다시 본래 두께로 돌아온다.
지누스는 세계 텐트시장 1위를 한 경험과 네트워크 등을 바탕으로 북미 전자상거래 시장 매트리스 및 프레임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지난해 미국 아마존 매트리스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5개 중 4개가 지누스 제품이었다. 아마존을 포함한 북미 온라인 플랫폼에서 35만 개 이상의 별 5개 만점 리뷰 수를 보유하고 있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