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내달 16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모집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내달 16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23개 게임 관련 기업에 대한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도내에서 게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다. 다만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 중인 곳은 제외된다. 모집 공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20개, 8인실 2개, 10인실 1개 등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월 1056원/㎡)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내달 16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되며, 최종 선정 결과는 내달 24일 통보될 예정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2019년 1월부터 입주해 앞으로 1년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2차례의 연장 심사(6개월씩 2회)를 통해 최대 2년까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문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에 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