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 특별 할인 행사` 개최, "미세먼지 잡는다"

11월에 들어서면서 `미세먼지 나쁨` 일수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 6일 초미세먼지(PM 2.5) 일 평균 농도가 71㎍/㎥을 기록하면서 환경부는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비상저감조치를 7일 발령했다.

이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국민 건강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세먼지를 잡겠다는 포부다.해당 기간 노비타 공기청정기(AP-KT30, AP-KT30D)를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기본형인 `AP-KT30`은 1대에 5만원 할인해 189,000원, 2대에 12만원 할인, LED형인 `AP-KT30D`는 1대에 4만원 할인으로 229,000원, 2대에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고성능, 광범위한 청정면적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라도 실내가 벽으로 구분돼 있는 경우 공간 곳곳의 공기가 정화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여러 대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이라며 "고가의 공기청정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공기청정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양방향 3중 마이크로 필터와 와이드 에어 부스터를 장착, 43.2㎡에 달하는 대형 면적의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하며, 필터 고정을 통해 본체 하단 부분에 공기 및 먼지 흡입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