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생활 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런칭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생활 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LIFE MUST HAVE는 손님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는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위메프,알라딘,지마켓 등) △렌탈 서비스 △해외여행자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하나카드는 LIFE MUST HAVE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IFE MUST HAVE 플랫폼 메인화면에서 인기상품 록시땅 시어버터핸즈크림 30%, 가습기 31%, 에어프라이어 76%, 온수매트24%, 김치냉장고 16% 할인,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하여 2% 즉시할인, 해외여행자보험 할인한도 제한 없이 30% 청구할인, 새로운 아이폰 구매 시 18만 하나머니와 사은품 증정, SK매직 렌탈 신청 시 무선청소기 증정 및 최대 30만 하나머니 적립, 제휴몰 11번가와 위메프에서 2%+2% 더블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사용 내역을 실시간 SMS로 안내하고 손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CGV 3000원 할인권,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하나멤버스 손님에 한해 900 하나머니도 적립해준다.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 6월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을 위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LIFE MUST HAVE를 출시했다"며 "두 가지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카드 서비스를 누리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