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힐링 크리스마스
입력
수정
지면E6
여행의 향기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캐럴과 반짝이는 조명으로 마음이 설레는 연말이지만 거리에 쏟아져 나온 수많은 인파로 몸도 마음도 금세 지치고 만다. 서울 신라호텔은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올해의 마지막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 원더랜드’를 구현한다. 맛있는 음식과 와인, 분위기를 이끄는 음악과 함께 완벽한 연말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신라호텔, 성탄절 패키지 선보여…"도심 속 원더랜드 가볼까"
영빈관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크리스마스 기간에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크리스마스 장식과 낭만적인 캐럴로 가득 채워지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가 12월23~25일 열린다.‘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는 영빈관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북유럽 스타일의 장식을 만드는 공예 체험(크래프트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화려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투숙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등 하루 네 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이용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화려한 야경과 와인 파티 ‘원터 원더랜드’ 패키지
서울 신라호텔은 연말 시그니처 상품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12월7~31일 선보인다. ‘윈터 원더랜드’는 최고층에 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여기에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말 패키지다. 연말 시즌, 어디를 가더라도 가득한 인파를 피해 낭만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파티를 벌이며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새벽 1시까지 열리는 와이너리 콘셉트의 파티로, 다채롭게 준비되는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통유리를 통해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깊어가는 겨울밤 비브라폰, 플뤼겔호른 그리고 아코디언 등의 4중주가 다양한 선율로 그려내는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온수로 채워진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로 구성된 릴렉세이션 존 입장도 포함돼 있어 특별한 겨울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 신라호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에 윈터 원더랜드 파티 2인 입장, 객실 내 프라이빗 바(미니바) 무료(와인, 샴페인, 양주 및 보드카 제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돼 있다.12월23~25일 이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과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2인 입장,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2인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된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