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자유학기제` 강의 예비중 학부모 관심↑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자유학기제 강의가 예비중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자유학기제란 중학교 과정 중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이 시험 부담에서 벗어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학생 참여형 및 다양한 체험 활동 중심의 교육 과정을 의미한다.자유학기 운영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 인식 및 자기주도 학습 능력 ▲정보 처리 및 활용 능력 ▲창의력 사고 능력 및 비판적 성찰 ▲의사소통 능력 ▲대인 관계 중시 및 협력적 문제 해결 능력을 함양 시킬 수 있다.

이에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은 자유학기제 강의를 통해 중학교에 처음 입학하는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에게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미래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직업체험 강좌, 다양한 학과를 경험할 수 있는 학과 체험 강좌를 비롯하여 성취도 A를 완성시킬 수 있는 과목별 학습법 강좌와 수행평가 대비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강좌뿐만 아니라 진로 적성 검사, 진로 진학 정보를 통해 개개인에 맞는 진로 방향을 제시한다. 특히 진로 적성 검사는 미래형 진로 적성 검사로 중학생의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해 정확하고 구체적인 진단과 분석을 제공한다.현재 밀크티중학은 반편성 배치고사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