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PMA' 티켓 예매일 확정.. 치열한 티켓 예매 예고
입력
수정
12월 6일 오전 11시부터 '힐팩'서 티켓 예매 오픈2018년 한 해를 빛낸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하는 '2018 대한민국 대중음악 시상식(2018 KOREA POPULAR MUSIC AWARDS, 이하 2018 KPMA)이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에서 화려한 축제의 막을 올린다.
한국 음악 산업을 이끄는 6개 단체(▲대한가수협회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음반산업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 한 해 사랑받은 K-POP 스타들의 공연과 레드카펫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무엇보다 국내외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워너원 등의 인기 아티스트 라인업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과 대중음악 관계자들의 이목이 2018 KPMA로 집중되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로 2018 KPMA 온라인 투표가 오픈된 이후 워너원과 방탄소년단의 투표 경합 속에 4일 만에 100만 이상의 투표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KPMA 현장에서 직접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기고 싶은 이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는 6일 오전 11시에 예매 오픈이 확정된 이번 시상식의 티켓 예매는 공식 티켓 예매처인 '힐팩(Healpack)'에서만 가능하다.예매 방식은 '구역별 선착순 지정좌석제'이며, 티켓 예매 당일은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관계자는 "2018 KPMA 티켓 예매를 ㈜스마트인피니의 힐팩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면서, "인기 케이팝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시상식인 만큼 벌써부터 투표와 티켓 문의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고 전했다.
"원활한 티켓 예매를 위해 예매일 당일은 PC 웹사이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힐팩 회원 가입 후 구매가 가능한 만큼 티켓 오픈일 이용자 수 증가에 대비하여 사전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한편 힐팩 사이트를 운영하는 ㈜스마트인피니(대표 김인석)은 연간 200만 명 이상의 테마파크, 레저시설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 티켓 판매의 선두주자로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공연/전시회 등의 문화혜택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