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못지않은 신개념 초등 온라인 학습 엠베스트 ‘엘리하이(elihigh)’ 정식 오픈

7일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엘리하이(elihigh)는 메가스터디교육에서 선보이는 초등 학습 브랜드로, 기존 초등 온라인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어 학교 교과연계 학습뿐 아니라 수학 및 영어교과 심화과정,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영재특목반’ 과정에서 43만 회원 데이터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컨설턴트의 맞춤 진로진학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독점 제공중인 영재교육원 강의와 창의사고력 관련 강의 1,000여개를 수강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엘리하이의 '영재특목반' 과정은 수준 높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영재교육원 및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입시 전용 콘텐츠로는 전용 진단평가부터 2000여 개의 특급 입시 정보가 제공되고,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얻기 힘든 자세한 정보, 질의응답 서비스와 함께 일대일 맞춤 전략을 제시하는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현재 무료체험이 가능한 ‘프라임종합반’은 영수 심화 과목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과목 각 전문분야 선생님이 강의를 진행하며 나에게 맞는 선생님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정상급 강사진의 5천 여 개에 달하는 초중등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또,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도 제공한다.

‘스마트 매쓰 플러스’는 틀린 문제에 매칭되는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를 제공한다.

또,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춰 총 832권 38스텝으로 설계한 과정으로 운영되는 영어도서관도 준비돼 있다.엘리하이는 과목별 전문 선생님의 강의는 오로지 영수 학원에서만 가능하다는 틀을 깼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엘리하이는 오프라인 학원을 한 단계 뛰어넘는 온라인 학원으로 한걸음 더 도약했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엘리하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7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하이 프라임종합반 또는 엘리하이 영재특목반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 상품권 등 다양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