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더는 안되는가요’ 11일 공개
입력
수정
가수 우은미가 애절한 사랑의 발라드를 안방극장에 울린다. KBS2 일일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우은미는 사랑과 이별의 안타까움을 그린 ‘더는 안되는가요’ 음원을 11일 공개한다.
우연히 길을 걷다 마주친 이별한 연인에게 아무 말을 못하고 안타까움을 전하면서 ‘더는 안되는가요 끝인 건가요 / 허락된 사랑은 더는 없는 건가요 / 다른 건 필요 없는데 / 그대 하나면 난 되는데 / 욕심인가요 그대만 바라본 내가’라는 노랫말의 흐름처럼 사랑의 종말을 맞이한 극중 인물들의 가슴 아픈 심경을 담고 있다.
우은미는 꾸밈이나 화려함이 없이 담담한 목소리로 곡을 해석한 가운데 곡 전반에 우울하고 애절함이 감돌며 집중력을 높인 이 곡은 수많은 OST를 통해 협업을 이뤄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힘을 합쳐 완성했다. 꾸준히 곡발표를 하면서 자신만의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우은미는 최근 음원 공개한 ‘다시 너의 곁에 있기엔’ ‘널 만나’ ‘사랑을 해본 적이 있나요’ 등의 곡을 통해서도 안정된 가창력을 보여주며 가요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등이 열연을 펼치며 드라마 몰입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사랑의 아픔을 그린 ‘더는 안되는가요’는 발라드 가수로서 우은미의 트렌디 한 창법을 통해 드라마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한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됐다”고 밝혔다. KBS2 일일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우은미의 ‘더는 안되는가요’는 11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