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호캉스 패키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사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자년 동반 가족과 연인 취향에 맞춘 3종 패키지다. 이달 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산타클로스 인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4인 가족)과 조식, 수영장, 키즈존, 휘트니스, 무료 미니바 포함 75만원부터다. 디럭스 객실이 포함된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는 48만원부터이며 이달 22~24일과 29~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산타클로스가 객실로 직접 선물을 배달해 주는 이벤트도 제공한다.연인 콘셉트에 맞춘 ‘매직컬 크리스마스’는 고급 부티크 호텔인 아트파라디소 주니어 스위트 객실(2인 기준)과 고급 한식 디너와 아쿠아스파, 음료, 미니바 등이 포함된 패키지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의 액세서리를 선물도 준다. 이달 22~2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69만원부터다.

연말 시즌에 맞춘 ‘아티스틱 윈터’는 문화와 엔터테인먼트 콘셉트의 겨울 호캉스 패키지다. 아트파라디소 부티크 호텔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객실, 식사 외에 동북아 최대 규모의 클럽인 크로마 입장권과 스파 이용권 등이 포함된 5종 패키지다. 아트파다디소에 머무는 패키지(3종)는 성인 2인 기준 35만원부터이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패키지(2종)는 25만원부터. 이용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