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중국집에서 ‘썸’ 라이브를 선사하는 ‘극한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수정
영하 10도 출근길 ‘수타춤’ 퍼포먼스, 국내외 댄스 커버 영상 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네이처가 이번엔 특별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지니뮤직 유튜브 채널, 몹(mob), 모임(moim)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 ‘극한라이브’ 영상에서는 네이처 멤버들이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포인트 안무인 ‘수타춤’에 어울리는 수타 전문 중국집을 찾아 극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해당 영상은 네이처가 중국집 현장에서 ‘썸’ 라이브를 하는 모습과 중국집 주방에서 음식이 완성돼나가는 과정이 교차로 구성되며 시선을 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수타춤’과 실제 수타를 치는 모습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코믹한 모습은 저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중국집에서 라이브를 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 이외에도, 양파를 손질하는 하루와 채빈, 수타치는 사장님을 응원하는 루, 오로라, 가가와 서빙하는 새봄, 배달하는 유채 등 네이처 멤버들의 깜찍하고 능청스러운 연기 또한 눈길을 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진짜 중국집에서 수타춤을 출 줄이야”, “너무 웃기다. 컨셉 잘 잡았네”, 무대 아니고 중국집인데도 예쁘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이처는 다양한 컨셉의 컨텐츠 공개와 더불어 18일 tbs ‘팩트iN스타’, 21일 크리스마스특집 연말결산 KBS2 ‘뮤직뱅크’ 출연 등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출연 및 행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