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제5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저통증 유기농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국내 대표 유기농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이 내년 1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아나덴은 왁싱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 후 지난 2년 여간 시장 테스트 마케팅에서 소비자들과 왁싱샵 전문가들로부터 독보적인 제품 만족도와 교육 커리큘럼을 입증 받은 후 브랜드를 런칭하는 특별한 전략을 사용했다. 또한 기존 왁싱샵과 다른 아나덴만의 7가지 차별화 전략으로 런칭 전부터 많은 왁싱샵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업계최초로 가맹점별 50명 선착순 사전예약 마케팅을 도입하여, 본점은 물론 상왕십리역점, 구미진평점 등이 조기마감 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12월에는 “K3 유기농 슈가페이스트” 개발에 성공하여 초기 슈가리스트들의 기술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K3는 비정제 유기농 슈가페이스트 본래 기능과 안정성을 보존하기 위하여 화장품 원료용 점증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아나덴 전용 식용 점증제를 사용하여 K3를 개발하였다. 이는 일반 슈가페이스트 제조시 사용되는 화장품 원료 점증제와는 많은 차이점을 지닌다. 또한 배합비율을 완성하여 초보 슈가리스트들도 손쉽게 테크닉을 연마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라고 밝혔다.또한 아나덴 아카데미는 슈가링왁싱 최고 전문가인 "슈가리스트"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써, 테크닉 뿐 아니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슈가링 후처리 등에 관련된 엄선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하여 진정한 슈가리스트 양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아나덴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교육커리큘럼은 가맹점 보호를 위해 오직 아나덴 가맹점에게만 오픈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5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는 홈페이지 및 가맹본부를 통해 무료 티켓을 교부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