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공
제이준코스메틱은 롯데백화점이 론칭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온앤더뷰티가 10대부터 30대 초반에 이르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트렌디한 쇼핑 공간으로서 회사의 구매 타깃과 일치하고,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에도 부합한다고 판단해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온앤더뷰티에서는 제이준코스메틱의 마스크팩부터 색조, 더마 라인까지 다양한 품목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제이준코스메틱은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6종의 마스크팩을 선보이인다. 특히 박스 단위가 아닌 낱장으로 구매 가능해 각자가 선호하는 기능, 효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이준코스메틱이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과 색조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도 동시 입점했다. 닥터제이준은 소스큐어 피에이치,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아크 솔루션 등 3가지 타입의 12가지 제품을 선보였으며, 아이노 아이원은 쿠션, 아이섀도우, 립스틱 및 클렌징 워터, 미스트까지 총 31종을 입점해 색조 메이크업에 관심도가 높은 여성 소비자를 겨냥했다.이와 함께 제이준코스메틱은 온앤더뷰티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스크팩 전 제품 50%, 닥터제이준 전 제품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노 아이원은 특정 제품 20% 할인과 함께 립 브릿지, 쿠션 리필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 대형마트, 홈쇼핑 진출에 이어 백화점 뷰티 스토어에 입점하는 등 국내 유통망 강화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온앤더뷰티는 자사가 마스크팩, 색조, 더마 라인을 동시 입점한 첫 사례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소비자 반응에 따라 추후 유통 전략 수립에 참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