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병풀·펩타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 개선

2018 하반기 한경소비자대상
LG생활건강의 저자극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주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그중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병풀 추출 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 성분을 담았다. 여기에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인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무겁지 않은 제형이어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며 “피부 속에서부터 보습 기능을 발휘해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닥터벨머의 베스트셀러 ‘시카 리커버리 크림’은 시카 펩타이트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피부결을 더욱 개선시키면서 보습 기능도 강화한다는 게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시카 리커버리 크림은 병풀 추출 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 판테놀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를 더욱 튼튼하게 하면서 손상된 피부가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 ‘시카 방어막 크림’이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자외선 바람 등 생활에서 일상적으로 노출되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완화해준다.

닥터벨머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닥터벨머 베이비앤키즈 마일드 워시&모이스처라이저’도 출시했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보디 제품으로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시어버터와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닥터벨머는 피부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r)’와 ‘아름다운(belle)’ ‘기분(humeur)’을 합성해 브랜드 이름을 지었다. 순한 원료와 안심 처방을 더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얼굴, 좋은 기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제품을 만들 때는 유해할 것으로 의심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다. 모든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