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브리프] SBS ‘런닝맨’ 베트남판 제작 등

SBS ‘런닝맨’ 베트남판 제작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베트남판이 이달 말부터 현지에서 촬영·제작된다. 베트남 배우 쩐 탄, 배우 겸 가수 응오 끼엔 휘, 코미디언 비비 쩐 등이 출연하며 베트남 지상파 TV채널 HTV7을 통해 오는 4월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현지시간)에 방영한다. 한국과 베트남 스태프들이 협업해 제작하며,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이 제작 스폰서로 참여한다. SBS는 박항서 감독에게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줄 것을 공식 요청했으며, 아시안컵 이후 출연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BTS 빌보드 표지, ‘베스트 커버’ 후보

그룹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미국 음악잡지 빌보드의 표지(사진)가 미국 잡지편집인협회(ASME)의 ‘베스트 커버 콘테스트 2019’ 후보에 올랐다. ASME는 지난 3일 이 표지를 포함한 229개 후보작을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빌보드가 지난해 2월17일자로 발간한 이 표지 사진은 서울 필동 한국의집에서 촬영됐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의 커버 스토리를 담으면서 그룹 단체 사진 한 장과 멤버 개인별 사진 일곱 장으로 구성된 여덟 개 버전의 표지를 공개해 완판됐다. 빌보드가 단체사진뿐 아니라 멤버 개별 사진으로 표지를 구성해 발행한 것은 1894년 창간 이후 최초다.부산국제영화제, 조직 개편 단행

부산국제영화제가 새해를 맞아 조직을 개편했다. 김지석 전 부집행위원장 별세 이후 2년간 공석이었던 부집행위원장에는 영화제작자 출신인 김복근 씨에이씨엔터테인먼트 영화 부문 대표가 선임됐다. 수석프로그래머에는 남동철 한국영화 프로그래머가, 사무국장에는 문현정 프로그램 팀장이 임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