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뒤덮인 피부, 씽크네이처 안티더스트 젤 투 폼 클렌저가 인기

- 모공 속 미세먼지부터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클렌저

미세먼지는 이제 더 이상 한 시즌의 걱정이 아니다. 365일 수시로 찾아오는 미세먼지에는 모공 속까지 꼼꼼한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인공향, 인공색소가 없는 화장품 브랜드 씽크네이처는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은 물론이고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말끔하게 씻어내주는 안티더스트 젤 투 폼 클렌저를 리뉴얼 출시하였다.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는 산세베리아잎 추출물, 메도우폼씨 오일, 솝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씽크네이처 안티더스트 젤 투 폼 클렌저는 한번 쓰면 끊을 수 없는 씽크네이처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이다.

실제로 인제 적용 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은 99% 감소되었으며 더스트 세정력은 98%로 41%인 대조 제품보다 월등히 뛰어난 세정력을 보여주었다. 게다가, 각질제거 효과까지 있어 1회 사용만으로도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결이 확인되었다.또한, 94% 이상의 자연 유래 안심 성분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의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외부환경과 미세먼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해준다. 100% 자연 유래 엘더플라워 에센셜 오일까지 함유되어 싱그러운 자연의 향까지 느낄 수 있다.

순한 성분의 씽크네이처 안티더스트 젤 투 폼 클렌저는 150ml 용량에 28,000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