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브리프] 더보이즈, 첫 아시아 투어 돌입 등

더보이즈, 첫 아시아 투어 돌입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아시아 8개국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26~27일 서울 공연 ‘더 캐슬(The Castle)’을 시작으로 5월에는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공연하고 6월부터는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에서 콘서트를 연다. 2017년 데뷔한 더보이즈는 지난해 국내 신인상 5관왕을 거머쥐며 올해 상승세를 예고했다.

JTBC, ‘아시아레인보우 TV어워즈’ 2관왕

중국 하이난성 싼야의 야롱베이 콘퍼런스센터에서 최근 열린 제4회 아시아레인보우 TV어워즈에서 JTBC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과 ‘냉장고를 부탁해’가 각각 상을 받았다. 중국 라디오·영화·TV 연합회와 홍콩TV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중국 최대급 국제 시상식이다. ‘크라임씬’은 게임·퀴즈쇼 부문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냉장고를 부탁해’는 버라이어티쇼 부문에서 우수작품상을 받았다.BTS 서울공연 실황 영화, 예매율 1위

그룹 방탄소년단의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이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1위(34.3%)를 기록했다. 이 작품은 이날 오전 9시 기준 예매 티켓 11만5682장이 팔려나갔다.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서울지역 스크린X 싱어롱관 관람권은 전날 예매 개시와 함께 매진됐다. 오는 26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