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베이비케어 밴드&팬티' 출시 기념 '포토상품평 이벤트' 실시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 함께 만든 ‘베이비케어 밴드&팬티’ 출시 기념으로 ‘베이비케어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베이비케어 밴드&팬티’는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보솜이의 신제품이다. 유기농 코튼 함유 안커버로 아기의 피부를 엄마의 손길이 닿는 것처럼 감싸준다. 촘촘한 미세흡수홀과 두 줄의 안심 흡수통로를 통해 아기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한다.오는 3월 10일까지 보솜이몰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솜이 베이비케어 밴드&팬티’ 구매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올리는 ‘상품평 이벤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보솜이몰이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상품평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디즈니 여행용 캐리어 8종 세트, 디즈니 물티슈 또는 기저귀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6개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보솜이’, ‘베이비케어’, ‘아기기저귀’, ‘미키기저귀’, ‘미키마우스기저귀’, ‘디즈니기저귀’ 등 6개 해시태그와 함께 보솜이 신제품을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미아 방지용 스트랩이 달린 미키마우스 배낭을 20명에게 나눠준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