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프로듀싱팀’ 그루비룸, 29일 새해 첫 프로듀싱 신보 ‘THIS NIGHT’으로 기습 컴백
입력
수정
대세 프로듀싱 듀오 그루비룸(GroovyRoom)이 새해 첫 프로듀싱 싱글을 기습 발매한다. 28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그루비룸(박규정, 이휘민)이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더블 싱글 ‘THIS NIGHT’을 발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싱글 ‘My Paradise (Feat. 청하, VINXEN)’ 이후 약 9개월 만에 그루비룸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신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루비룸은 지난 27일 오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THIS NIGHT’ 수록 트랙 정보가 담긴 이미지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행성 (This Night)(Feat. Blue.D, Jhnovr)’과 수록곡 ‘Love Like This (Feat. Jeremy Quest, GooseBumps)’로 이뤄졌다.
블루디(Blue.D), 존오버(Jhnovr), 제레미 퀘스트(Jeremy Quest), 구스범스(GooseBumps)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운데, 그루비룸이 이들과 어떤 음악적 케미를 만들어냈을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다채로운 협업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 듀오로 자리매김한 그루비룸의 새 더블 싱글 ‘THIS NIGHT’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한편, 지난해 방송된 Mnet ‘고등래퍼2’ 프로듀서로 출연해 HAON(김하온)을 우승자로 배출하며 성공을 이끈 그루비룸은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고등래퍼3’에도 프로듀서로 출연해 2연속 우승을 노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