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가드 카운티, 서귀포서 5분…유럽형 타운하우스

유망 분양현장
데이즈힐은 제주 서귀포시 상효동 730의 1 일원에 ‘브릭가드 카운티’를 분양한다. 제주도의 자연환경과 제주헬스케어타운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다. 지상 3층, 전용 151·172㎡, 총 20가구로 구성됐다. 타운하우스는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으로 여러 가구가 한데 모여 공동주택의 장점도 누릴 수 있는 주거시설이다.

층별 공간 분리가 특징이다. 1층에는 일체형 주방과 거실, 게스트룸, 샤워시설을, 2층에는 욕실, 테라스, 침실 등 개인 공간 위주로 배치했다. 3층은 층고 4m 높이 천장을 갖춰 경치를 조망하기 좋다.
서귀포 시내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생활 편의가 뛰어나다. 서귀포 주요 도로인 일주동로가 인근에 있어 서귀포1·2청사, 홈플러스, 매일올레시장, 서귀포의료원 등 편의시설로 접근할 수 있다. 관광명소인 쇠소깍,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이중섭거리 등도 가까워 주말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서귀포시에 리조트와 제주헬스케어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며 제주신공항(2025년 개항 예정), 영어교육도시(2021년 개관 예정), 서귀포 관광미항(2020년 개항 예정) 등 개발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벽돌 배색에 맞춘 외관 자재와 삼각지붕을 적용하고 돌담길을 조성한 유럽형 설계를 적용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선시공·후분양으로 주거 공간을 직접 확인한 후 계약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삼성동 153의 29 일원에 자리 잡았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