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상가·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참가업체 모집

오는 3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익형 부동산 분양장터가 열린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공동으로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를 오는 3월 28일(목) 오후 2시에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한다.지난 해 개최했던 투자쇼를 비롯해 여러 단독 행사에 이은 7번째 행사로 ‘미니 박람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전 투자자와 수익형 부동산’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유일무이한 실전 투자형 행사다.
특히, ‘투자쇼’는 상품성이 좋은 프로젝트들이 참여해 ‘계약 환경’ 이 조성되는 행사로 투자고객 발굴이 고민 중인 분양업체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판촉비용이 적은 ‘가성비’ 높은 행사여서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시행 및 분양업체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투자쇼' 사무국 조헌성 본부장은 "투자쇼는 국내 수익형 부동산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신중히 검토해 볼 수 있는 원스톱 분양 장터로 실제 계약 환경이 조성되는 행사다"며 "다수의 상가 시행사, 분양대행사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특히 투자쇼와 연계해 실 투자자들이 관심 현장을 직접 답사해 보는 프로그램까지 진행되고 있어 참여업체들의 만족도 역시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참가업체 신청 및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를 참조하거나 투자쇼 사무국으로 전화(02-3472-7001)하면 된다. 아울러 오는 22일(금) 오후 2시에 열리는 한경닷컴, 상가정보연구소 주최 ‘제14회 마케팅 지원 설명회’를 통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현장설명회 등 다른 마케팅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