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소자본 복합창업 아이템 `뽕뜨락피자`, 동탄호수공원점 오픈으로 증명

끝없는 경기불황으로 창업아이템 선정에 고민하는 젊은 창업희망자들에게 뽕뜨락피자가 대안으로 피자, 치킨, 떡볶이 복합창업 아이템을 제시하고 더불어 창업비용 지원까지 진행하면서 창업희망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의 시선을 모으는 복합창업 아이템은 피자에 메뉴가 더해질 때마다 가격이 내려가는 피자, 치킨, 떡볶이로 세트 구성이 된 피치떡 세트로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또한 뽕뜨락피자는 20인 한정으로 2월 18일부터 `최저자본창업, 1990만원 창업` 창업지원 프로젝트 진행으로 소자본창업 희망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서울지역 창업시 출장교육비를 전액 면제함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뽕뜨락피자는 철저한 상권분석으로 연일 상승 중인 임대료로 인한 부담을 덜어주고 매장 운영시스템과 효율적인 동선구성에 더욱 신경을 써서 고임금 시대에 인건비를 줄여 점주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2인창업을 통해 워라밸을 지킬 수 있는 평생직장으로 꾸려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피치떡세트가 지난 2월 초 오픈한 동탄호수공원점에서 배달시간이 지연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각종 매장별 LSM 마케팅 지원과 지속적인 홍보로 피치떡 세트를 판매하는 매장을 전국적으로 늘려가며 객단가를 높이고 점주 수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소자본창업 희망자에게 발전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피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 관련 창업지원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