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JB-유겸, 새 유닛 Jus2(저스투)로 짙은 매력 발산 예고
입력
수정
GOT7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Jus2(저스투)가 이번에는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대 위 둘의 조합을 기대하게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최근 "GOT7이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두 번째 유닛 `Jus2`를 선보이고 내달 5일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한다"고 밝혀 팬들을 기쁘게 했다.
앞서 JYP는 GOT7 새 유닛의 구성원을 암시하는 이미지, JB와 유겸의 조합을 알리는 이미지, 개별 이미지 등 신선한 느낌의 티저 콘텐츠를 공개해 시선을 붙잡았다. 이어 JYP는 20일 0시 JYP NATION 및 GOT7 공식 채널에 Jus2 단체 티저 3장을 공개하고 새 앨범 `FOCUS`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속 JB와 유겸은 서늘한 느낌을 풍기는 푸른빛 배경을 뒤로하고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특히 JB와 유겸 두 사람은 살짝 젖은 듯한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액세서리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섹시한 비주얼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2019년 GOT7이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 Jus2는 `메인 보컬 JB`와 `메인 댄서 유겸`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댄서의 만남은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환상의 조합이라는 평.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표에 앞서 4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아울러 일본에서도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할 예정이다. Jus2는 국내서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존재감을 알리는 데 이어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인기몰이에도 나선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총 7개 도시서 10회 규모로 Jus2의 탄생을 기념하고 이 둘을 응원하는 각 지역의 팬들을 직접 만난다.
JB와 유겸이 `Jus2`라는 이름으로 만나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하고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이들의 앨범 `FOCUS`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