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9년 만에 단독 콘서트 ‘김종국 찾기’ 개최…22일 티켓 오픈
입력
수정
가수 김종국이 9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종국은 오는 3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9 김종국 콘서트 `김종국 찾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김종국이 9년 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로,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던 그가 본업으로 돌아와 ‘노래하는 김종국’으로 인사함과 동시에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처럼 김종국의 여러 모습을 보여주고 찾아가는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김종국은 자신의 SNS를 통해 "노래 들으러 와요. 얼굴 좀 봅시다. 할 노래도 많고, 할 얘기도 많고"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콘서트 소식을 알려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연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게 얼마 만의 단콘인지 너무 감격스러워요", "콘서트 실화인가요", "꿈만 같아요", "기쁘고 행복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서 함께 MC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유세윤 또한 자
신의 SNS 계정에 "이 콘서트야말로 시대가 원하던 최고의 공연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진심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열띤 홍보를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김종국이 9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김종국 찾기`는 오는 22일 정오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