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트랙리스트 공개→선주문 10만 장 …방탄 동생들이 일냈다

신인그룹 선판매 10만장 돌파 이례적
TXT 데뷔, 기대감 고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데뷔 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엔 'Blue Orangeade'부터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Our Summer', 'Cat & Dog', '별의 낮잠'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트랙리스트 공개 만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선주문을 받기 시작한 지 3일 만에 10만장 판매가 이뤄졌다.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신인 그룹이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3일만에 10만 장을 돌파한 것은 이례적으로, 빅히트 신인 그룹으로 알려지며 데뷔 전부터 가요계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아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한다.

오는 3월 4일 '꿈의 장: STAR'를 발매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서 데뷔 첫 무대를 꾸민다. 같은 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꿈의 장: STAR'를 공개할 계획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5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많은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