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마일리지 혜택 늘리고 해외 서비스 강화

주목! 이 상품 -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우리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시장 공략을 위해 적립률과 해외 이용 서비스를 강화한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포인트’(포인트형),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마일리지형)로 구성돼 있다. 연회비는 포인트형은 11만원, 마일리지형은 13만5000원이다.10만원이 넘는 연회비만큼 혜택은 풍성하다. 우선 가입자는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ONE포인트 9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4만원권+대명리조트 워터파크 2인 이용권, 스타벅스 카드(선불식 충전카드) 8만원권 등 다섯 가지 상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인트형은 전월 실적조건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8%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면세점 2.0%,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커피·영화·이동통신업종에서 1.2%를 적립해준다.

마일리지형은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1000원당 1.5마일을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