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파워풀한 에너지X섹시 큐트’ 리더 이유 열정의 크랭크인 필름 오픈



2019년 괴물 신인 에버글로우의 리더 이유의 열정 가득한 크랭크인 필름이 공개됐다. 25일 0시 에버글로우의 각종 SNS채널을 통해 리더 이유의 크랭크인 필름이 오픈, 파워풀한 에너지와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유(E:U)의 크랭크인 필름은 ‘여러분을 위해 존재하는 특별한 이유(Especially for U)’라는 의미의 네이밍 만큼이나 특별하다.

한편의 스포츠룩 CF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유의 크랭크인 필름은 열정적인 댄스와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이 압권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작은 몸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눈빛에 감탄을 자아낸다. 도시의 노을과 야경이 돋보이는 헬기장에서 파워풀한 에너지로 감탄을 자아내는 이유는 단 한시도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스피디한 댄스와 압도적인 표정으로 영상에 몰입하게 한다.

특히 야경을 뒤로 하고 걸어가는 엔딩은 또 다른 속편이 나올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유는 래퍼이자 파워풀한 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리더이자 맏언니로 팀의 엄마를 책임지고 있을 만큼 책임감과 강력한 리더쉽을 가진 멤버이다. 이유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옹골차다는 말이 딱 떠오를만큼 비주얼과 실력은 물론 완벽한 리더쉽으로 에버글로우를 끌어가는 멤버이다. 이유를 필두로 2019년을 뒤흔들 에버글로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당찬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