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TV’, 첫 방송 전에 유튜브 구독자 3만 명 초읽기



배우 이덕화의 유튜브 채널로 화제를 모았던 `덕화TV`가 구독자 2만 명을 돌파했다. KBS2 `덕화티비` 첫 방송을 앞둔 2월 24일 기준 구독자수 2만 5000여명을 넘어서며 구독자 3만 명 초읽기에 돌입했다. `덕화TV`에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매주 2-3회 업로드되고 있다. 이덕화는 브이로그를 통해 자신의 매력적인 일상을 담아낸다. 최근 업로드된 신문선의 `덕화형님 과외하기` 등 그의 지인들과의 유쾌한 일상은 연일 화제에 오르며 좋아요를 부르고 있다.

`덕화TV`에는 혼밥, 자장가 ASMR 등 이덕화 인생 최초의 도전도 있다. 혼밥은 조회수 8만, 자장가xASMR 콘텐츠는 조회수 1.5만을 넘어서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이덕화의 절친한 후배 이홍렬, 개그맨 김지호, 윤택 등이 `덕화TV` 축구편에 직접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ASMR편에서는 매니저와 폭풍 케미를 뽐냈다. `덕화TV`에서 가장 핫한 콘텐츠는 `BTS 뮤비 리액션TV`다. 업로드하자마자 순식간에 조회수 9만회를 넘어서며 `덕화TV` 최다 조회수 기록을 경신했다. 뿐만 아니라, 외국팬들의 영어 댓글이 다수 달리면서 `덕화TV` 구독자 폭을 한층 넓히는 계기가 됐다.

유튜브라는 새로운 세상을 만난 50년 전통의 국민心스틸러 이덕화의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는 전무후무한 신박함으로 2월 26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5분 KBS2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