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양일간 개최된 제5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성료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한 웨딩박람회가 1만 2,000여 명의 예비부부가 참가한 가운데 참가자들의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 이날 박람회에는 웨딩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웨딩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알뜰하고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할인 돼지 이벤트가 열렸고, 웨딩홀, 신혼여행, 웨딩패키지, 한복, 예복, 예물, 혼수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최대 할인혜택으로 선보여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웨딩홀의 경우, 웨딩전문가의 맞춤형 무료 섭외를 통해 최대 6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홀 선택으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로부터 도움이 됐다는 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웨딩상품 소개와 물론 다양한 경품이벤트까지 준비했다. 한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및 지갑, 전자제품, 맞춤 정장, 캐리어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 방문 고객 전원 선물 증정 이벤트, 현장계약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가 열리고, 각종 사은품이 제공됐다.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가한 예비신부는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보고 결정할 수 있어 너무 편리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다음 웨딩앤웨딩 박람회는 같은 장소인 SETEC에서 5월 25일부터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웨딩앤아이엔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