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족집게식 인강/교재로 `70일 단기합격자` 배출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70일만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합격한 주부 단기합격자를 배출했다.

그는 기본서를 완벽하게 정독하고 문제를 푸는 보편적인 학습법과 달리, 시험대비 기간이 빠듯해 문제를 먼저 보고 기본서 내 관련 내용을 살펴보는 방식으로 공부했다. 또한 경록 인강을 2배속으로 반복수강하며 과목별 중요 개념과 문제를 이해하는 데 주력했다.이 같은 방법으로 잠을 쪼개 자며 학습에 매진해 불과 70일만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1, 2차 시험에서 동차합격을 거뒀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그의 괄목할 만한 성과에 놀랐으며, 그의 학습노하우는 한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위 합격자를 배출한 경록은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포함된 전문가 그룹이 독자적인 노하우를 발휘해 제작한 만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인강, 교재로 만들어졌다.

이에 고효율 학습이 가능해 단기 시험대비, 장기 시험대비 모두에 적합한 전천후 교육콘텐츠로 추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핵심적인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암기하는 방법으로 실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이외에도 인강은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과 몰입도가 뛰어나고, 학습자가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반복학습하며 익힐 수 있도록 화면에 노출시킨다. 교재는 학습자가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합격률을 높일 수 있게 제작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회원들이 자사의 모든 교육콘텐츠를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열람 및 학습할 수 있도록 업계에서 유일하게 IT 학습센터와 E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