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일 삼겹살데이 ‘육대장 푸줏간’가면 냉동삼겹살 1인분 공짜!

‘육대장’의 냉동삼겹살 전문 브랜드 ‘육대장 푸줏간’에서 ‘삼겹살데이’ 이벤트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지난 3월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3월3일 종료된다. 이 이벤트는 냉동삼겹살 1인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시작 시작은 오후 3시부터이며, 333인분 한정으로 인원당 이벤트쿠폰 1매 사용가능하다.해당쿠폰은 육대장 홈페이지에서 발급가능하며, 발급 후 사용할 수 있다.

육대장 푸줏간의 삼겹살데이 이벤트는 영종하늘도시점, 영종운서점, 인천논현점, 부평시장점, 구월점, 연수점에서만 진행된다.

미세먼지주의보가 비상인 요즘 미세먼지를 씻어낸다는 의미로 삼겹살을 즐겨찾아 그 인기가 높다.육대장 푸줏간은 최근 푸드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냉동삼겹살’과 함께 육대장의 대표메뉴인 육개장 메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육대장만의 특별한 공간이다.

육대장 푸줏간에 사용되는 냉동삼겹살은 최고급 한돈을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한 번에 잡았다.

돼지고기의 경우 냉장 상태에서는 흐물흐물하기 때문에 얇게 썰기가 힘들지만 냉동 상태에서는 최대한 얇게 썰어 단시간에 구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질 좋은 삼격살을 급랭시킨 후 얇게 썰어 구워 먹으면 소고기 못지않은 맛을 자랑한다.이에 관계자는 “이번 육대장푸줏간 333인분 공짜 이벤트를 통해 가족, 연인, 동료 등 누구나 함께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며 “특히 추억을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공간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환절기에 뜨끈한 육개장과 함께 몸도 마음도 두둑하게 채워줄 냉동 삼겹살을 맛있게 드셔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육대장은 오픈 이래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최근 강이수 손만두전골&메밀소바, 훠궈집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 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