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뒤척여도 방해 안 받는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봄맞이 가구

15개국 특허 에이스 독자 기술
이중으로 적용된 Z스프링이
체형따라 매트리스 표면 변화
‘하이브리드테크Ⅶ’
에이스침대가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테크Ⅶ’과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다.

하이브리드테크Ⅶ은 에이스침대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15개 나라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매트리스 위에 사람이 누우면 무게를 받는 상단부의 독립형 스프링이 신체 라인에 따라 맞춰진다. 이어 아래에 있는 연결형 스프링이 한 번 더 받쳐주는 구조다. 에이스 관계자는 “서로의 뒤척임에도 방해받지 않고 흔들림과 소음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루나토Ⅲ’
에이스침대 ‘루나토Ⅲ(LUNATO Ⅲ)’와 ‘BMA-1151’은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 프레임이다. 루나토Ⅲ은 ‘박보검 침대’로도 잘 알려져 있다. BMA-1151은 화이트월넛과 그레이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섞여 깔끔하고 화사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하이브리드 테크 Ⅶ’에는 에이스 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이중구조 스프링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매트리스 표면을 변화시켜주고 체중을 받쳐준다.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을 최소화했다.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천연소재를 썼다. ‘하이브리드 테크 레온’도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제품. 매트리스 상단에 내장재를 최대로 사용해 외관변형을 막고 푹신푹신한 쿠션감을 강화한 제품이다.‘루나토Ⅲ’는 에이스침대의 고급형 프레임 라인 루나토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첫 침대를 구입하려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회색 천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녹아들 수 있도록 했다. 광고에서 배우 박보검 씨의 침대로 등장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BMA-1151’은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 프레임이다. 사이드 판텔 옵션을 선택하면 USB 충전포트가 내장된 별도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동일한 마감재를 사용한 협탁을 추가하면 더 아늑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