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뉴이스트, 팬 사랑 담은 '노래 제목' 오늘(15일) 공개

그룹 뉴이스트 컴백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가 돌아온다.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는 15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이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버스(CANVAS)'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멤버들은 오래전부터 아껴둔 노래를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선보인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았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뉴이스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이감을 선사하는 곡이다.

뉴이스트의 이번 신곡은 멤버 전체가 지난 7년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중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 오롯이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진정성을 더했다. 이들은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 같은 노래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계획이다.앞서 뉴이스트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으로 '노래 제목' 가사의 일부를 공개했다.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가 감성을 자극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5명 완전체를 암시하는 듯한 온라인 커버 이미지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이스트 멤버 모두가 오랜 시간 동안 받은 사랑에 진심 어린 감사를 직접 표현한 신곡은 완전체의 귀환을 기다린 음악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