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상가, 오피스텔 투자자 모두 모여라···28일 투자쇼 개최
입력
수정
3월28일(목) 오후 2시,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 (충정로역 4번 출구)유망 수익형 부동산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분양축제가 열린다.
실수요자와 공급자가 한자리에…국내 유일 수익형 부동산 분양 축제
수익형 부동산 취득·보유·처분 각 단계별 절세전략 특강도 마련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가 공동주최하는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초청 투자쇼’가 오는 3월28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한국경제신문사빌딩 18층 다산홀에서 개최된다.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고민 중인 실수요자와 오피스텔, 상가, 섹션오피스 등 수익형 부동산을 분양하는 여러 공급자가 한자리에 만나는 국내 유일무이한 행사인 ‘2019 유망 수익형 부동산 초청 투자쇼’는 최근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지역별 유망 물건을 초청해 투자 관심자들에게 다양하면서도 핵심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그간 개최됐던 행사를 통해 여러 곳을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의 발품으로 다양한 상품별 투자성을 따져볼 수 있다는 점에서 참석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관심가는 투자처가 생겨도 막상 분양사무실을 직접 방문해보거나 전화를 걸어 상담하기를 망설였던 실수요자들이 가졌던 부담을 덜고 참석할 수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행사는 상가뿐 아니라 소액 투자가 가능한 오피스텔, 섹션 오피스, 생활형숙박시설 등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을 초청해 ‘내 자금에 맞는 유망 수익형 부동산 찾기’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구성했다.
또한 초청 상품별로 실투자금에 맞는 유망 호수를 공개하는 개별상담 시간과 함께 수익형 부동산의 취득, 보유, 처분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절세를 위한 김종필 세무사의 특강도 마련된다.
올해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고려중인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의 행사안내 페이지를 이용하거나 투자쇼 사무국으로 전화(02-3486-1001) 접수하면 된다. 좌석이 한정돼 선착순 사전 신청을 받는다.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