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001, 대한민국 대표 국제전화…할인요금제 다양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국제전화 부문
수많은 국제전화 브랜드 중 ‘대한민국 대표 국제전화 001’이 오랜 기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고객이 고품질의 국제전화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진해온 KT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 할 수 있다.

KT 국제전화 001은 번호(001)를 눌러 국제통화를 할 수 있는 국제자동통화서비스(International Direct Dialing)를 1983년 국내 최초로 시작했다. 그 동안 고품질의 국제전화를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우리나라 대표 국제전화로 자리잡았다.국제전화 001은 ‘001 앱’을 통해 매월 1일 001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001 체험기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용 다이얼패드, 예상요금 계산기, 국가번호자동입력, 실시간 현지시간 안내 등 편리기능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001 앱 영문버전을 출시하여, 글로벌 시대에 증가하는 외국인고객도 손쉽게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모바일요금제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 이용이 가능한 ‘001Free’, 국내와 국제 통화요율이 같은 ‘모바일파워요금제’ 등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한 실속형 할인 요금제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통화 후에는 바로 이용요금을 안내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가장 합리적으로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하다.아울러 국내 최대 용량 해저케이블 보유 및 국내 최다 74개국 230여 사업자와의 국제전화망 직접 연결 등 안정적이고 우수한 통화품질 관리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에 더해 높은 수준의 품질 측정 시스템을 도입했다.

서비스 제공 중 발생하는 장애를 실시간으로 모니터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관리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국제전화 001‘은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 국내 최고 국제전화 브랜드의 위상을 이어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