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센터, 미국 LA에서 야구경기 관람 하는 이벤트 열어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에서 서울 용산점 개점을 기념해 ‘LA 야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홈센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LA지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응모권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관람권과 LA 왕복 항공권, 숙박권(3박 4일)을 준다. 모두 2인권으로 동반 여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고 16일 용산점에서 공개 추첨 후 당첨자에게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버킷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때 바구니에 담은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3일~24일 이틀간 실시한다. 1인 1회,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나눠준다. 당첨 등수에 따라 e상품권 5만원(1등), e상품권 1만원(2등), 키친락(3등)를 받게 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때에는 스패너 USB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27일까지로 금액에 맞춰 중복 증정 및 1인 최대 2장까지 받을 수 있다.

홈데이 용산점은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상담카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에이스 홈센터 구매권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에이스홈센터 용산점에서는 4만여 종의 홈인테리어와 건축자재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