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인프라 활용 가능한 상조 서비스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대명스테이션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인 대명아임레디는 다른 상조업체에서 찾기 힘든 다양한 서비스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대명그룹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에는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 기존에는 비수기 주중에만 적용하던 대명리조트·호텔 할인 혜택을 비수기에 한해 주말에도 적용받을 수 있도록 확대했다. 프리미엄 리조트인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도 비수기 주중에 연간 2박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가입 회원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이벤트도 하고 있다. 2017년부터는 온라인 회원 전용 특가몰인 대명 아임레디몰을 운영하고 있다. 상조에 가입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오늘만 특가 상품’을 비롯해 2만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상조업체의 법정자본금 15억원의 4배인 60억원을 확보하고, 상조보증공제조합 가입을 완료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업계 최초로 개인 정보보호 관리체계(PIMS) 인증을 획득해 가입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 장치를 마련하는 등 사이버 안전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는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안전과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제도와 장치를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