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산업, 27년째 건강침대산업 이끌어…거실로 영역 확장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장수돌침대
‘별 다섯 개’ 장수돌침대로 알려진 장수산업은 돌침대 시장 1위 기업이다. “진짜 장수돌침대는 별이 다섯 개”라는 TV 광고에서 창립자 최창환 회장이 직접 이마에 별을 붙이고 모델로 출연해 업계 최초로 ‘가구가 안 나오는 광고’로 유명해졌다.

침대 업계 최초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침대인 뉴 오스타(New OST)는 앱으로 돌침대를 컨트롤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 특허인 히팅플로어(복사열) 공법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해 만든 컨트롤러에 무드등까지 탑재된 제품이다.장수돌침대는 국가 인증 브랜드다. 대통령 표창을 3회 연속 수상했다. 또 2004년 우수 전기제품의 날 최우수 전기제품 선정, 2015년 제품 안전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2017년 제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명품창출부문 단체표창을 수상해 국가적으로 명품임을 인정받았다.

장수돌침대는 27년째 건강침대 산업을 리드하며 이제 침실뿐 아니라 거실로 건강침대 영역을 확장했다. 업계 최초로 따뜻한 돌침대와 푹신한 소파를 하나로 만든 장수돌소파 브랜드를 내놨다.

장수돌소파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 학동역점과 서울대점, 등촌점 그리고 갈마점 등 4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는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과 제품혁신 철학으로 한국 전통 온돌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