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美 공인 유기농 알로에로 만든 친환경 화장품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의 알로에 전문브랜드 알로에스테가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알로에스테는 알로에를 기반으로 한 친환경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로에는 피부 진정과 보습 작용이 뛰어나 화장품 원료로 주로 사용되는 약용 식물이다. 알로에스테는 이 같은 효능을 바탕으로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주 성분인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있다. 부원료도 세계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신소재를 이용해 피부 안전성을 고려했다.
알로에스테는 일반적으로 화장품 베이스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사용한다. 보존 성분도 자연유래 성분을 이용해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제품에 중국산은 1%도 함유하지 않는다.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 추출물이 100% 함유된 젤타입 화장품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며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과 저분자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세포간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 제품이다. 20종의 식물성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등이 함유돼 있다.

색조 화장품 ‘네추럴 화이트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삼중 효능을 가지고 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도 최소화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피부에 해로운 성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