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금호건설 등 중견건설사 상반기 공채

탄탄한 중견 건설사들이 상반기 신규 채용에 나섰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시공능력평가액 순위 15위인 한신공영, 21위인 아이에스동서, 23위인 금호건설, 42위인 우미건설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한신공영은 오는 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상반기 공채 입사지원을 받는다. 건축, 토목, 전기, 건축공공영업, 건축사업관리, 현장관리, 민간사업 등에서 직원을 뽑는다. 신입의 경우 해당 전공분야에서 올해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경력의 경우 부문별 경력 충족자가 지원 자격이다.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아이에스동서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사업, 도시정비,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보건, 자금 회계 등이다. 오는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관련 전공자 △경력직은 업무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금호건설은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영업, 법무, 안전관리, 건축설계, 시공 등이며 5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필수(안전관리) 또는 우대 등이다.

우미건설은 건축, 전기, 설비, 토목, 개발사업, 경영지원, 정비사업, 건축영업, 상품설계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오는 1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전공자 △기술직은 해당자격증 소지 필수 △기준 점수 이상의 토익성적 등이다. 전 부문에 걸쳐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소통할 수 있는 이를 우대한다.샘코건설은 건축직, 설비직, 전기직, 안전, 부동산 개발 및 시행 등에서 직원을 뽑는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초대졸 이상 △전공 자격증 필수 △품질관리, 안전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 지원 조건이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