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류의현, 열애 인정…드라마 호흡으로 싹 튼 인연 [공식입장]
입력
수정
AOA 혜정♥류의현 열애 인정그룹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열애를 인정했다.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로 인연 맺어
8일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류의현과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류의현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역시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월 오픈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를 통해 시작됐다. 혜정과 류의현은 해당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다 좋은 감정이 싹트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이 출연 중인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는 먹방 크리에이터들의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혜정과 류의현은 각각 발끈언니와 슈렉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신혜정 교제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웨이즈컴퍼니 공식입장 전문금일 보도된 류의현 열애설과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만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