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더레저쇼&더골프쇼 in 광주', 2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려
입력
수정
18일부터 21일까지 더레저쇼, 더골프쇼 동시 개최호남 최대 레저 및 골프 박람회인 ‘2019 더레저쇼&더골프쇼 in 광주 Spring’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약 90여개 업체, 280개 부스가 출품한다. 캠핑, 바이크, 스포츠, 운동기구 등 다양한 레저용품과 골프클럽, 의류, 액세서리,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2019 더레저쇼’에선 커스텀 바이크 전시 및 바이크 안전 교육을 진행한다. 또 국내 캠핑족 증가로 인한 캠핑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텐트 및 캠핑 용품과 캠핑카 시승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기에 맞춰 배드민턴, 부메랑, 점핑기구, 웨어러블 카메라 등 스포츠 관련 품목의 관람과 체험도 가능하다.
‘2019 더골프쇼’는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하는 호남을 대표하는 골프 박람회다. 캘러웨이 에픽플래시, 핑 G410, 미즈노 ST190드라이버와 JPX919 아이언, 야마하의 RMX와 UD+2, 등 2019 상반기에 출시된 신제품을 직접 시타해 볼 수 있다. 저렴한 이월 상품과 특가 상품 판매 등 골퍼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오디세이는 16강 퍼팅 토너먼트 이벤트를 통해 캘러웨이 모자와 홀컵, 볼마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일요일(21일) 오후 3시에는 40명 선착순으로 캘러웨이 에픽플래시 드라이버가 걸린(참가비 1만원) 장타대회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캘러웨이 모자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야마하골프가 진행하는 비거리킹선발전(참가비 1만원)에서는 비거리로 순위를 매겨 1등부터 3등까지 야마하골프 용품을 선물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야마하골프 모자를 증정한다. 더골프쇼의 공식 후원사인 헛개수는 행사 기간동안 관람객을 대상으로 헛개수를 무료 증정한다.
더레저쇼 전시장에선 서영인터내셔널 부스에서 상담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부스 방문객 대상 추첨을 통해 6명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6개월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주최측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주중 50명, 주말 100명의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더골프쇼 볼마커’와 ‘캠핑용 우의’를 각각 증정한다.
입장료는 3000원이다. 더골프쇼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어플에서는 무료입장 혜택 뿐만 아니라 국내외 골프투어 예약이 가능한 더부킹샵, 저렴한 골프용품 판매를 진행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폰 유저와 더레저쇼의 경우 더골프쇼와 더레저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