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사용자에 최적화한 커스텀 4D안마의자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015년 국내 최초 3D안마의자 출시에 이어 2017년 4D안마의자를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 코지마 안마의자가 2년 지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차지했다.

4D안마의자란 돌출하는 마사지볼이 사용자의 신체 굴곡을 인식하고 이를 마사지 프로그램에 반영해 빈 공간 없이 정확한 포인트를 찾아 마사지하는 의자다. 돌출하는 마사지볼은 전후 움직임에다 상하좌우 움직임이 동시에 진행 가능해, 기존 3D안마의자보다 더욱 시원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코지마는 올해 상반기에 커스텀 4D안마의자 마스터(모델명: CMC-A100)를 출시해 안마의자 ‘초프리미엄’ 부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신제품 커스텀 4D안마의자 마스터는 ‘사용자별 체형맞춤’에 더 섬세한 공을 들인 안마의자이며, 가족 구성원 누가 사용하더라도 사용자 체형에 맞게 마사지하는 4D안마의자의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돌출하는 마사지볼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허리굴곡의 깊이와 길이를 측정하며, 신체 주요 포인트 8곳에서 마사지볼의 깊이를 최대 5단계까지 조절해 마사지 강도를 달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색상은 멜로우 핑크(Mellow Pink)로 화사하고 편안한 분위기 연출을 도와주며, LCD터치패드형 리모컨과 자동차 실내버튼을 연상케 하는 사이드 리모컨은 제품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설계로 ‘2019 인테리어 디자인 코리아’에서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많은 호평과 호응을 받았다.

코지마는 안마의자뿐 아니라 정밀계측기를 비롯해 체지방계, 혈압계, 온습도계 등과 같은 생활 건강 용품부터 의자형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핸디안마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상품을 꾸준히 개발, 판매하며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