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 여성·육아·생활용품…5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

제8회 Korea Top Awards
중원주식회사가 ‘2019 Korea Top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 수상 이후 단 한 번도 대상을 놓치지 않은 5년 연속 수상이다.

소비자를 위해 가치 있는 생활용품을 만드는 중원주식회사(대표 김성훈)는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 생활물티슈 전문 브랜드 ‘센스’, 성인용 기저귀 ‘정성’에 이어 최근 캐릭터를 전면에 앞세운 ‘미스터펭’ 브랜드까지 새롭게 론칭하며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생리대, 기저귀, 아기물티슈 등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으로 소비자 삶의 질을 높이고 있으며, 특히 국내 첨단 생산 시설을 통해 직접 제조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과 안전성을 보이는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중원주식회사는 안전성 부문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공식 검사결과 인증 및 다양한 외부 안전성 검사 테스트 결과를 보유하고 있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중원주식회사는 2002년 기업 설립 이후 단 한번의 안전성 이슈 없이 소비자와의 신뢰를 지켜온 기업으로 인정받아 생활전반에 필요한 제품으로 ‘2019 Korea Top Awards’ 안전브랜드 대상 부분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