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여행 궁금한가요? 25일 명동으로 오세요…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

여행의 향기
세계 360여 개 여행지로 항해하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오는 25일 서울 명동에 있는 뱅커스 클럽(은행연합회)에서 일반인을 위한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연다. 올해로 세 번째인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는 크루즈 여행을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왜 크루즈 여행인가’ 하는 질문에 답을 찾을 수 있으며, 한 번이라도 크루즈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여행지와 차세대 크루즈의 다양한 시설, 크루즈 판매 여행사들의 상품과 특별한 혜택까지 알아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새롭게 향상된 프린세스 크루즈의 시설과 서비스, 크루즈 여행의 특징에 대해 소개한다. 2부는 세계 주요 크루즈 여행지와 구체적인 일정에 대한 시간으로 알래스카, 유럽과 같이 한국 여행객이 관심을 갖는 여행지는 물론 먼 남미 등 새로운 크루즈 여행지를 알려준다. 현장에서는 판매 여행사 담당자들이 크루즈 일정에 대해 상담해준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프린세스 크루즈 모형, 에코백, 마켓백을 준다.지 챈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장은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크루즈 여행이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크루즈를 숙박 시설로만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며 “크루즈 여행은 숙박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최고급 뮤지컬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쇼핑, 각종 선상 프로그램, 스파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서비스, 기항지 투어 등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경험하는 종합 여행이기에 이번 엑스포를 방문하면 프린세스 크루즈가 왜 세계 선사 중에서 베스트 크루즈 일정, 베스트 고객만족상 등 수많은 상을 받은 프리미엄 선사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318-1918

이메일(support@carnival-kr.com)